마도마도 불맛 최강자

스트레스 받을때 누르는 혈자리

마도

스트레스 받을때 누르는 혈자리

내 뜻과는 다르게 돌아가는 세상, 욱욱 올라오고, 가슴 답답한 날들이 많으시죠? 주체할 수 없는 스트레스로 소화불량, 가슴두근거림, 불면증, 편두통을 비롯하여 우울증을 앓는 환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병원에서 갖가지 검사를 다 해봐도 ‘이상없음’으로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스트레스와 불안정으로 인한 다양한 증상들에 사용할 수 있는 혈자리를 하나 알려드립니다.


바로 내관(內關)혈인데요. 손바닥과 손목이 만나는 주름의 정중앙에서 5~6센티 정도 위로 올라가면 굵은 인대가 두 개 만져지는데, 바로 그 두 인대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양의학에서 내관혈은 안정작용이 매우 강하고 심혈관, 신경계 또는 소화계통 질환에 많이 사용됩니다. 주로 천식발작, 고혈압, 멀미, 위염, 딸꾹질, 신경통, 멀미, 가슴 두근거림, 불면증, 우울증 등 신경불안으로 인한 증상을 안정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스트레스로 화가 치밀어 오르거나, 속으로 참을인을 수없이 새기느라 가슴이 답답하고, 머리는 지끈거릴 때도 심호흡과 함께 내관혈을 지긋이 눌러주면 신경안정에 도움이 됩니다. 식체를 하거나 임신부들의 입덧에도 매우 효과적인 혈자리입니다.

스트레스 받을때 누르는 혈자리

The post 스트레스 받을때 누르는 혈자리 appeared first on siems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