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마도 불맛 최강자

수건을 럭스리브 호텔타월 170g 30수 면사

마도

구입해본 수건,타월 럭스리브 호텔타월 170g 30수 면사 가격 이런상품어때요
금일 세일전금액 41% 19,950원에서 쎄일된 금액
11,640원 특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럭스리브 호텔타월 170g 30수 면사 상품구매


도톰하고~ 부드러워요 | 기존에 쓰던 수건이 우리집 머스마 덕분에 주구장창 빨다보니 색도 히끗히끗해진게 교체할때가 된듯해서 쓰던건 깨끗히 빨아 널은후 걸레로 재사용 하고 새로히 구매했어요
기존에쓰던건 푸른색이라 이번엔 베이지
이곳저곳 구경하다 욘석이 좋을듯 싶어서
10장 구매했어요
우리집 머스마 한번쓰면 휙~던져 놓는 바람에 수건이 많이 필요 하거든요
색도 예쁘고 물흡수도 잘되고 도톰하니
좋아요
다음엔 좀 찐한색도 사봐야겠어요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드럽고, 도톰한 수건을 원하시면 강추^^합니다.만족 | 새벽배송으로~받아보았어요
럭스리브 호텔타월 170g 30수 면사라서 그런지^^
일단도톰 하고~면이 부드럽고 손에딱 감기는느끼이 너무두껍지않고 그렇타고 너무얇지않는 적당한 두께이며 그립감이 좋은 수건같아요^^
아이들과 여행갈때두~수건을가져가는편이라^^;;ㅋ아이들도만져보구 보드럽다며 즐거워하네요^^//색깔은 아들이 블루를좋아해서
블루그레이 했어요^^축구하는 녀석이라 땀이많아 스포츠타올보다~그냥수건을 좋아해서 색깔 .느낌.두께 잘보고 고르는편이라~^^잘고른것같아요
잘쓰겠습니다^^


가격, 색상, 품질 모두 굿. 재구내 의사 백퍼센트! | 얼마전에 급하게 수건이 필요해서 마트에서 그래도 좋아보이는 수건 몇장을 사서 써 본 적이 있는데 너무 얇고 사이즈도 작아서 마음에 안들더라고요. 그 이후로 수건 주문할 때는 엄청 따져보고 꼼꼼하게 읽고 비교해서 사는 편인데, 이 수건은 도톰함, 사이즈, 가격, 색상 할 거 없이 전부 마음에 드네요. 게다가 다크그레이 컬러로 주문하길 잘했다 싶은게 제가 여태 구매해서 써 본 수건중에 단연코 가장 세련된 느낌이예요^^ 수건이 다 거기서 거기지 하는 분들도 이 제품에 붙은 라벨을 보면 고급 제품이구나 할 것 같은 깔끔함이 있어요. 저는 도톰한 수건을 선호하는데, 이건 170g으로 가격대비 엄청난 퀄리티로 제작하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사이즈도 꽤 큰 편이라 직접 재봤더니 77센티 나오네요. 그리고 어떤 수건은 사이드 부분 박음질이 어설퍼서 실밥이 터지기도 하는데 얘는 가장자리 박음질이 굉장히 짱짱하네요. 기본 중량이 도톰한 편이고 30수로 밀도있게 제작되어서 세탁기 돌려서 건조기로 말리면 더 폭신 폭신해질 것 같아요. 좋은 물건에 대해서는 구매후기 가끔 남기는 편인데, 이 수건은 받자마자 괜찮다 싶어 후기 남겨봐요. 남편이 수건 바꿨냐며 얇은 수건 잘 버렸다고, 이번 꺼는 제대로 산 것 같다며 만족해 하네요.
시댁 수건이 너무 낡아서 마음에 걸렸는데, 보내드리고 칭찬 받아야겠어요~ 재구매 의사 백퍼센트 입니다. (다음에는 블루 컬러로 사려고 눈독들이고 있어요.
코발트 블루가 되게 세련돼 보이네요^^)


재구매했어요. | 지난번에 그레이로 10장 구매후 사용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다른분들 상품평엔 보풀,얼룩으로 불만들 많으시던데 저는 괜찮았거든요.수건도 복불복인가요?
이번엔 브라운색상으로 구입~색상 맘에들구요,
세탁을 해봐야 알겠지만 아무이상없기를 바래봅니다.
다좋은데요,포장박스가 커도 너무큽니다.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박스가 테이블 크기만하구요,수건 10장 넣기를 저렇게 큰박스를 사용해야하는건지…주문한 제가 뭘 잘못한것같은..아쉽네요.

세탁후 사용후기입니다.
수건10장만 세탁헹굼유연제사용후에도
보풀이나 얼룩 전혀없네요.
지난번엔 럭스리브타올 블루그레이?10장
이번엔 브라운 10장
모두 만족합니다.
다음에도 수건 교체할땐 럭스리브입니다.
아,그런데 몇일사이에 가격이 또 변동됐네요
제가 주문할땐 19000원대였는데 오늘은 22000원대네요.담에 주문할때 가격잘보고 주문해야겠어요.
암튼,저는 럭스리브타올 좋아요.


가성비 좋아요.촉감 괜찮아요. 물흡수 잘 돼고요 | 가격대비 퀄리티가 있어요.
170g 30수 이가격에는 구매하기 힘들죠.
쓰기에는 문안합니다.
물 흡수도 잘됩니다.
촉감도 부드럽고 괜찮아요.
색도 무난하고 좋아요.
두툼한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200g 이상 추천드려요.
170g은 좀 얇은 편이라 다음에 다시 주문 한다면 저도
200g 이상으로 살거 입니다.


럭스리브 호텔타월 170g 30수 면사 상품구매


The post 수건을 럭스리브 호텔타월 170g 30수 면사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