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마도 불맛 최강자

제가 스킨후리 까만 참숯 코팩

마도

우리가 볼상품 코팩,기타패치 스킨후리 까만 참숯 코팩 굿딜 안내해드립니다.
지금 세일전가격 56% 10,000원에서 쎄일금액
4,370원 특가금액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19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스킨후리 까만 참숯 코팩 상품구매


제가 좋아했던 아이템! | 처음들어보는 브랜드라 사실 반신반의했어용
맨날 코피지가 거슬리긴하는데 옛날에 코팩해도 잘 안되었던 기억이 많아서 코팩이란거 안한지 오래됐었구용

오늘 상품받고 샤워하고서 뜨신물로 코 대펴서 해봤는데 좋네용. 사실 제 코에는 왕건블랙헤드는 없고 짜잘한것들이 자꾸 손으로 만질때마다 짜져가지고 이것때매 산건데 짜잘한것들 잘 나옵니당! 팩뗀거 눈으로 봤을때는 잘 안보였는데 폰사진으로 보니 잘보이네요 솜털싹다 빠진거하며 주요부위 피지 빠진거하며 넘 만족입니당

가격도 저렴하고 다 쓰면 또 살래용


1회용으로 피지를 잡을 효과를 기대해 봅니다. | 도대체 이게 몇 년 된 제품일지 궁금하네요. 43세 복합성 피부입니다.
제가 정말 10년도 전에 이 제품을 애용하다가 안 썼는데, 다시 코팩이란 게 하고 싶어져서 찾아보니 아직도 있더라고요. 너무 놀라고 반가워서 얼른 구입했습니다.
음, 사용감은 예전에 비해서는 조금 못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피지가 깨끗하게 확 빠져나간 느낌이 아니라서요. 10년 전엔 제가 더 혈기왕성한 젊은이라서 그랬는데 피지가 왕창왕창 잘 뽑혀 나왔는데, 이젠 기름기가 빠져가는 40대 아줌마가 되어서 그런지 뽑히는 피지양이 적어요.
어쩌면 제가 너무 오랜만에 사용에서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 건지도 모르겠어요. 두 번째 해보니까 확실히 첫 번째보다는 더 많이 뽑혀 나왔거든요.
뽑혀 나온 피지 확인도 잘 되고, 쓰기도 간편하고 이만한 가격에 이런 제품 없지 않나 싶어서, 예전보다는 덜 만족하지만 여전히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다음 번에 쓸 때는 더 잘 뽑을게요~

제 사용팁을 하나 알려 드리자면, 이 팩은 뜯기 시작하시는 부위는 확실히 피지가 덜 뽑혀요. 그래서 저는 처음에는 오른쪽으로 뜯고, 다음 번에 할 때는 왼쪽부터 뜯고 이런 식으로 번갈아 뜯어준답니다.
그리고 어떤 분은 팩이 너무 강해서 피부가 망가지셨다고 했는데 저는 좀 더 강하게 확 잡아채서 더 많이 뽑을 계획입니다^^;


나는 코팩의 노예 | 1개씩 낱개 포장되어있어 사용하기 편할듯하고 피지를 잡는 효과가 얼마나 있을지 사용해봐야 할듯합니다.
가성비 제품인지 기대해봅니다.


스킨후리 까만 참숯 코팩, 8매입, 2개벌써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네용..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네슈라 코팩.

3~4일에 한 번 떼낼 적의 쾌감을 잊을 수 없어서 주기적으로 재구재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도 써봤는데 이 제품의 장점은
1) 검정색이라 피지 빼면 눈에 잘 보인다
2) 건조가 빠르다
3) 얇아서 코의 굴곡진 부분에 밀착력이 좋다
4) 굳 스멜
5) 세척이 쉽고 코에 끈적이나 잔여물이 안남는다

다 쓰면 또 사러 올거에용. 그럼 이만 총총..


스킨후리 까만 참숯 코팩, 8매입, 2개앨리자베스 하얀색 코팩만 쓰다가 후기가 좋은편이라서 구매했는데
후기값을 하네요

엘리자베스 사용할 때와 비슷한 정도의 효과를 보는 중입니다
그때그때 구매 할 당시에 가격이 더 저렴한 제품으로 구매하려구요

다만, 한여름 피지 폭발 할 땐 가끔가다 나비존에도 피지가 올라오기도 하는데
그땐 엘리자베스를 사용 해야 할 것 같아요

나비존에도 피지가 생기는 사람은
엘리자베스가 날개부분?이 있어서 그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스킨후리 까만 참숯 코팩 상품구매


The post 제가 스킨후리 까만 참숯 코팩 appeared first on 통구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